코퍼스트(www.sun-garden.co.kr)는 명품 파라솔 썬가든(SUN-GARDEN)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6일~8월 5일까지 진행되며, 코퍼스트 쇼핑몰 이플레이스(www.e-place.co.kr)에서 제품을 신청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기존의 파라솔과는 달리 알루미늄 강관으로 견고하고 녹이 슬지 않으며 크랭크와 고정 손잡이의 장착으로 누구나 손쉽게 펴고 접을 수 있는 고품격 파라솔이라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파라솔 액세서리인 방충망은 봄철 꽃가루 방지와 여름철 파리·모기 등 해충 방지가 가능하며, 조명등은 저녁에도 야외에서 밝고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썬가든은 ISO 105/B02 인증을 받은 생활방수가 되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탈색되지 않고, 그늘막이 360도 회전이 가능해 하루 종일 그늘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명품 파라솔 ‘썬가든’은 전원주택, 펜션, 리조트의 정원이나 호텔라운지, 골프장, 각종유원지 등 고품격 서비스가 필요한 장소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퍼스트는 명품 파라솔 사업과는 별도로 전기 냉·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산업용 난방사업부를 신설, 각종 전시회에 참가해 가스튜브히터, 세라믹히터, 온수복사패널, 태양열 발전소 제품 등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1588-712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