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명브랜드 필골프(FeelGolf) 클럽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플랜쿼터스(www.feelgolf.biz)가 ‘커스텀 피팅 센터(Custom Fitting Center)’를 오픈했다.

‘커스텀 피팅’이란 골퍼들이 자신의 체형과 스윙 스타일 등을 고려해 기성 클럽의 헤드, 샤프트, 그립 등을 자신에 맞게 조정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골프 클럽 조립부터 사후 서비스(AS)까지 광범위한 범위를 포함하는 것으로 일반적인 클럽 피팅과는 다른 개념이다.

필골프의 커스텀 피팅 센터는 전문 피팅 교육 과정을 수료한 피팅 전문인력으로 미 PGA 수준의 질 높은 스윙분석 서비스와 클럽선택 자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필골프의 커스텀 피팅 센터는 클럽 피팅과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클럽 개발, 디자인, 피팅 장비 클럽측정기, 스윙분석기 등 토털 시스템(Total System)화를 실현했다.

필골프의 이성일 본부장은 “이전까지는 새로운 골프 클럽 모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지만, 최근에는 골퍼들이 자신의 스윙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본부장은 “필골프 커스텀 피팅 센터는 고객 서비스를 위한 골프티칭 등 다양한 골프 문화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필골프(FeelGolf)사는 미국의 골프전문 잡지로 유명한 골프다이제스트에서 2004 ‘HOT-LIST’로 선정됐고, pgatour.com에서는 ‘최고의 장비(Best-Equipment)’에 선정되기도 했다.

문의) ㈜플랜쿼터스 031-553-974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