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전문 업체 ‘아이보린(www.ivoline.com)’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화영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그대 안에 기적이 찾아옵니다’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겨울방학과 다가오는 2013년을 맞아 해외 콜센터와 유능한 강사진으로 구성된아이보린은 13년 동안 전화영어의 선두주자로서 전화영어에 적합한 전문교재와 IBT기반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이는 수업 전에 듣고(Listening), 읽고(Reading), 쓰고(Writing), 말하는(Speaking) 것은 물론 음석인식(SR)까지 가능하게 최적화된 예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어느 곳에서든지 학습할 수 있는 교재 어플은 물론 본문의 단어만 별도로 암기할 수 있는 보카어플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영어의 가장 최적화된 시스템을 37%까지 대학생들은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가격으로 구성됐다.

아이보린 김현석 교육담당자는 “전화영어의 더 큰 효과를 위해서는 미리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활용하는 효율적인 영어학습을 하는 것이 좋다”면서 “그 동안 비용 때문에 망설였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 전화영어의 학습효과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