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장온라인 (제공: 에스지인터넷)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간장온라인’에서 최신형 테블릿 ‘넥서스7’을 증정하는 행운의 ‘777’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간장온라인은 캐릭터와 무기를 동반 성장시킬 수 있는 독특한 게임성과 철저하게 준비한 국내 현지화 작업이 게임회원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행운의 ‘777’ 이벤트는 게임 내 3가지 미션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최신형 테블릿 ‘넥서스7’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 중 플레이타임 7시간 이상을 달성하거나, 1일 1회씩 총 7번 이상 간장온라인에 접속, 그리고 자신의 캐릭터 레벨을 37이상 도달하면 된다. 총 3개의 미션 중 2개 이상 완료하면 ‘넥서스7’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번 행운을 부르는 ‘777’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장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장온라인은 중국에서 ‘수당연의’라는 게임명으로 올해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지 동시접속자수가 20만 명대를 유지하는 등 3D MMORPG로서의 완성도를 보여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은 DK온라인, 간장온라인에 이어 2013년 상반기 차세대 주력작인 ‘이클립스워’의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