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송노인종합복지관 사회교육 수강생 어르신들이 합창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황송노인종합복지관)

[천지일보=이길상 객원기자] 황송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일운)은 지난 4일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참석한 가운데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낙수(성남시지역사회복지대표협의체 공동위원장) 교수를 비롯해 교수자문단 신구대학교 황선희‧임승건‧이지민 교수가 참석했다. 또한 서울노인복지센터장 청원스님, 서봉사 주지 허운스님, 문수사 주지 태성스님 등 내빈과 정기적으로 활동 중인 자원봉사자, 후원자 300여 명을 초대했다.

식전공연으로 황송노인종합복지관 사회교육 수강생 어르신의 한국무용, 가야금, 기타, 합창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 자원봉사부문에 김인숙, 김영실, 황송나눔장터봉사단(대표 오연경)이, 후원부문으로 전국화훼(대표 이재만), SK텔레시스(대표이사 김종식)가 황송노인종합복지관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대양CIS는 황송노인종합복지관 운영사찰인 지장선원주지상을 수상했다.

황송노인종합복지관장 일운스님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자비를 실현하고자 하는 발심에서 오늘의 황송노인종합복지관이 이뤄졌다. 여러분 덕으로 한해가 행복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년모임은 2012년 한 해 동안 어르신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 후원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