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프라노 조수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자료출처: 미니홈피 화면캡처)
신곡 ‘Angels Pass Away’ 발매 전 BGM으로 최초 공개

[천지일보=강수경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가 성악가 조수미(본명: 조수경) 씨의 신곡 ‘Angels Pass Away’를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Angels Pass Away’는 러시아의 명 작곡가 이고르 크루토이(Igor Krutoy)의 작품으로 인류의 아픔에 연민하는 천사의 마음을 담고 있는 곡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앨범이 발매되기 전 음원이 SNS 상에서 팬들에게 먼저 공개되는 것은 국내에서 처음 있는 일이라고 전했다.

조수미 씨는 바쁜 해외 스케줄 속에서도 미니홈피 등 SNS를 통해 공연 소식부터 개인적인 근황까지 소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조수미 씨가 미니홈피를 찾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조수미 씨의 이번 신곡은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 발매될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동계아시안게임의 개막식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Angels Pass Away’는 바브라 스트라이젠드, 휘트니 휴스턴, 케니 지, 마이클 잭슨, 스팅 등과 함께 활동하는 편곡자이자 음악감독인 윌리엄 로스(William Ross)가 편곡을 맡아 또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곡은 이 세상이 폭력과 분쟁으로 멍 들어가면 천사는 영영 떠나버리고 말 것이라는 평화와 경고의 메시지를 담았다.

느리면서도 장중한 리듬과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편곡은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합창과 함께 하늘까지 닿을 듯 뻗어가는 조수미의 고음을 감상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