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하반기 취업시즌,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한 구직자들의 노력이 커지고 있다.

크게는 눈, 코, 등 얼굴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꾸는 성형수술부터 작게는 잡티제거와 점 빼기 등 피부 시술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많다. 전문병원이나 피부과 등에서 점 제거 시술은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있어, 점빼는가격 또한 점점 낮아지면서 점빼기 시술은 가장 흔하게 받는 시술이 되었다. 최근 얼굴점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취업준비생 이수현(24세 인천시 부평구)씨도 점을 빼기 위해 피부과를 찾았다.

‘테트라 점빼기’ 시술은 정밀한 수준의 레이저 박피가 가능하다. 작고 미세한 조직 제거에도 뛰어난 뷰레인레이저를 이용해 기존의 트리플점빼기보다 한 차원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테트라점빼기는 서로 다른 4가지 기전의 최신 레이저와 각자의 피부타입에 적용되는 맞춤형 시술은 물론 혈관 점 및 뿌리 깊은 난치성 점까지도 깨끗이 제거 할 수 있다. 특히 점을 뺀 후 세안이나 화장이 편리하고 색소침착이 나타날 확률이 낮으며 시술 후에도 흉터를 남기지 않는다.

점빼기는 비교적 간단한 피부과적 시술에 속하지만 시술 후에는 자외선차단 등 주의사항을 지켜야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고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점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같은 종류의 점이라 할지라도 점 색소의 형태와 깊이가 각각 다르기에 시술 횟수나 방법 등을 달리해야 한다. 때문에 피부과나 전문병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료제공: 차앤유 클리닉 부평점 유종호 대표원장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