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송범석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가을학기 및 수능 시즌을 맞이해 소니 스토어에서 보이스레코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소니의 초강력 알카라인 건전지인 AM4-B2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소니스토어 매장에서 보이스 레코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2년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행사 기간 내 보이스 레코더 제품 4종 (ICD-UX523, ICD-PX312, ICD-LX30, ICD-AX412)을 구입하면 소니의 알카라인 건전지인 AM4-B2가 함께 제공된다. 가을 학기와 수능을 앞둔 시점에 학생 및 다양한 소비자에게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보이스 레코더를 매력적인 조건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간편한 조작과 상황별 다른 녹음이 가능한 소니의 보이스 레코더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쉽게 눈에 들어오는 단축 버튼들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어학공부와 비즈니스 활동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의, 회의 및 다양한 상황 별 녹음이 가능해 사용자가 처한 상황에 따라 최적의 녹음 환경을 조성해 주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소니의 알카라인 건전지 AM4-B2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건전지로써, 지난 소비자원 배터리 평가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평가 받았다. 최근에는 GS25,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편의점, 대형마트 등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다양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