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T스토어, 지스타2012 게임전시회 참가
SK플래닛 T스토어, 지스타2012 게임전시회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송범석 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대한민국 대표 콘텐츠 마켓인 T스토어가 부산 벡스코에서 8일부터 4일 동안 열리는 ‘지스타 2012’ 게임전시회에 참가한다. 모바일 콘텐츠 마켓으로서는 지스타 역대 최초로 게임전시회에 참가하게 되며,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게 된다.

SK플래닛 T스토어는 ‘지스타 2012’의 B2C관에 80부스 규모의 전시관과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B2B관에도 별도로 6부스를 마련한다.

B2C 전시관에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내 손안의 모바일 도시, T스토어’를 전시 컨셉으로 잡고, 고객들이 다양한 게임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폰과 대형 PDP 스크린들이 설치되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포토존 및 음료서비스 제공 등 고객들에게 게임쇼 참관의 즐거움과 편의를 선사하게 된다. B2B관은 전세계 게임개발자들 및 게임사업 관계자 대상으로 T스토어를 소개하고 미팅을 갖는 등 사업적 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SK플래닛 T스토어는 이번 게임전시회에서 유명 게임개발사의 브랜드게임, 퍼블리싱게임 및 T스토어의 인기게임 등 37종의 모바일 게임을 최대규모로 전시하고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유명 게임개발사로는 소셜게임개발사인 JCE, 일본 유명비디오게임업체 캡콤(CAPCOM), 앵그리버드 개발사 로비오(ROVIO) 등이 참여하며 ‘룰더스카이’ ‘스트리트파이터4’ ‘배드피기스’ 등 8종의 대작게임을 전시한다.

T스토어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은 다수의 게임들도 이번 게임전시회에 출전한다. 3D 캐주얼 골프게임인 트리플스튜디오의 ‘아유골프(RU Golf)’,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11월초 출시되는 블록버스터급 RPG(Role Playing Game)인 인프라웨어게임즈의 ‘세피라’ 등 19개의 게임을 선보인다.

또한, T스토어는 게임로프트의 ‘리얼사커2013’와 ’와일드블러드’, 파티스튜디오(PATISTUDIO)의 ‘아이러브커피’ 스트라스타의 ‘제트팩 조이라이드’ 등 10종의 T스토어 인기게임들도 함께 전시하며, 전시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