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송범석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2012년도 니콘이미징코리아의 캠페인인 ‘니콘 레전드’의 일환으로 전문가들의 강연 및 제품 체험과 모델 촬영 등이 이루어지는 ‘니콘 레전드 컨퍼런스’를 오는 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니콘 레전드 컨퍼런스’는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올해 처음 개최하는 행사로 사진 전문가는 물론,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사진 작가와 렌즈 개발자의 강연이 진행된다.

3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강연은 사진작가인 박재현 작가와 박종우 작가가 사진과 영상촬영에 관한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작품세계를 참가자들과 나누는 자유로운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세션은 니콘의 대표적 렌즈인 ‘AF-S NIKKOR 24-70mm F2.8G ED’를 개발한 렌즈 설계자 하라다 히로키가 내한해 직접 한국 고객들에게 렌즈 관련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전문가가 진행하는 카메라 강연 외에도 DSLR D4, D800/D800E, D600과 NIKKOR렌즈 등 니콘 레전드 라인업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와 모델 촬영,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 레전드 마이크로사이트(nikonlegend.nikon-image.co.kr)를 통해 오는 14일까지 신청과 참가비 결제를 완료하면 참가 가능하다. 1인당 3개의 세션에 별도 혹은 복수로 신청 가능하며, 최대 600명의 유저를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