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블로 무한 고기 공약… “뮤비서 꼬마악당을 찾아라!” (사진출처: 김태호 PD 트위터, 에픽하이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뮤직비디오 캡처)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힙합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가 무한 고기 공약을 걸었다.

21일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 뮤직비디오 보며 한참 고민했는데 숨은그림찾기 정답이 여기 있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픽하이 뮤직비디오 속에 등장했던 귀여운 꼬마 악당들이 어떤 악당을 코스프레 했는지 알 수 있다.

이에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에 숨은 그림이 훨씬 많습니다. 다 찾으시면 ‘무한도전’ 스태프 전원에게 무한 고기 쏘겠습니다”라며 고기 공약을 내걸었다.

‘타블로 무한 고기 공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공약 때문에 돈 헤이트 미 뮤직비디오 절로 보게 된다. 타블로 완전 똑똑해” “타블로 무한 고기 공약 반드시 성사될 것” “꼬마 악당이 저렇게 많이 나오는데 타블로 무한 고기 공약 이루기 힘들걸?” “뮤비서 타블로 완전 악당으로 나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