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품’ 클럽녀 혜정, ‘청담동 앨리스’에서 문근영 동생역 캐스팅 확정(사진제공: FNC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걸그룹 AOA 멤버 혜정(본명: 신혜정)이 SBS 새 주말 특별기획‘청담동 앨리스’(극본 김지운 김진희· 연출 조수원) 에 최종 캐스팅됐다.

AOA 혜정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측은“혜정이‘청담동 앨리스’에서 문근영 동생 한세진 역에 최종 캐스팅 되어 출연을 결정지었다”고 밝혔다.

혜정은“드라마 ‘신사의 품격’ 카메오로 출연한 것에 이어 이번‘청담동 앨리스’로 정식 드라마에 캐스팅 되어 설레고 기쁘다. 평소 연기에도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더욱 행복하고, 연기자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극 중 맡은 한세진이라는 캐릭터는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활발한 성격이라는 점에서 실제 내 성격과 같다. 어떻게 보면 철이 없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하지만, 알고 보면 마음도 여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발랄한 캐릭터여서 매력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청담동 앨리스’는 문근영, 박시후, 소이현, 박광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제작이다. 시작은 노력형 캔디였으나 더 이상 캔디로 살지 않겠다고 선언한 뒤 노력형 신데렐라가 되는 주인공을 통해 대한민국을 지배하는 부와 진정한 결혼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작품이다. ‘다섯손가락’ 후속으로 오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