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 부천시 다문화협의회 사무실에서 에듀박스 이대호 대표이사와 물방울나눔회 와타나베 미카 회장이 다문화가정에 초등수학교재를 무상 지원하는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에듀박스 제공)

부천시 다문화협의회에 수학학습교재 지원

[천지일보=송범석 기자] 코스닥 상장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 www.edubox.co.kr)가 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다문화가정 네트워크 물방울나눔회 산하 부천시 다문화협의회에 수학학습교재를 제공키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듀박스(035290)는 10월 18일 부천시 다문화협의회 사무실에서 이대호 대표이사, 물방울나눔회 와타나베 미카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체결, 부천시 다문화협의회를 통해 초등수학교재 500권을 다문화 가정 학생들에게 매달 무상 지원하기로 했다. 다문화가정 연대 네크워크인 물방울나눔회는 다문화가정의 자립과 복지사업을 주관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에듀박스가 지원하는 수학교재는 자사의 수학학원 브랜드 아인스, 제넥스에서 활용되는 교재로서, 개념원리에서 수준 별 문제은행까지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서술∙논술형 문제도 제공함으로써 문제해결 과정을 더욱 심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아인스와 제넥스는 전국 700개 분원을 보유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에듀박스 이대호 사장은 “교육전문기업으로서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 학생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