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은 지구촌 모든 신앙인에게 하나님의 뜻 안에서 세상평화를 이루자고 당부하고 있다.ⓒ천지일보(뉴스천지)
신천지 시몬지파, 파주 임진각서 1226명 수료

‘남북통일’ 풍선 북녘에 띄워
“추수된 하나님나라 12지파”
신천지, 세계평화 선봉 다짐
“말씀 안에서 빛 되자” 당부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 이만희)이 ‘평화의 도시’ 파주 임진각에서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를 위해 선봉에 서서 뛸 것을 다짐했다. 신천지는 지난달 20만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한 ‘제6회 세계평화·광복 하늘문화예술체전’에서 종교와 인종, 국적, 사상, 이념을 뛰어넘은 지구촌 화합을 이루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혀 국내외 언론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4일 신천지 시몬지파(이승주 지파장)는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96기 7반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이승주 지파장을 비롯한 신천지 12지파장과 성도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시몬지파는 이날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생 1226명을 배출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신천지인 모두가 세상의 빛이 되고 하나님께 인정받는 신앙인이 되자고 강조했다. 이 총회장은 “예수님이 복음의 씨를 뿌린 지 2000년이 됐다. 초림 때 뿌린 두 가지 씨는 추수 때까지 한 밭에 자란 것이다. 그 밭은 지구촌이요 교회”라면서 “우리는 하나님 말씀의 씨로 거듭난 새로운 피조물이 됐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낳은 처음 익은 열매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고 역설했다.

그는 또 “우리 신천지인은 하나님의 곳간인 시온산 하나님 나라 12지파(신천지)에 추수된 첫 열매”라며 “이는 빛 되신 하나님과 예수님이 주신 은혜”라고 밝혔다.

이 총회장은 “예수님은 정말 우리에게 생명의 은인이시다. 하나님 말씀 안에서 빛이 되자”면서 “신천지인은 이제 세상의 빛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세계평화·광복의 빛을 온 세상에 비추는 신앙인이 되자”고 거듭 강조했다.

▲ 수료식 참석자 1만여 명이 노란 풍선에 남북통일의 염원을 담아 북녘으로 띄워 보내고 있다.ⓒ천지일보(뉴스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제슬기 총원장은 인사말에서 “성경의 말씀대로 값없이 포도주를 주라고 하신 것처럼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돈 없이 값없이 무료로 진리의 말씀을 가르친다”며 “한국교회 목회자와 교인 모두가 진리의 말씀으로 하나님께 인정받는 신앙인이 되자”고 당부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올해 2월 강원지역에서 900여 명, 4월 대전지역 1600여 명, 6월 대구지역 500여 명, 과천지역 2660명, 10월 전북지역 1220명이 수료하는 등 전국적으로 수료생을 배출하고 있다.

신천지에 따르면 성경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전 세계 13개국 약 300곳에 설립됐다. 신천지 성도 수는 10만 명을 넘어섰으며 최근에는 외국인 성도도 증가하고 있다. 신천지는 지난 5월과 7월 이 총회장의 제1~2차 동성서행 유럽·미주 순방 시 언론과 신앙인의 큰 호응을 얻으며 말씀대집회를 개최했다.

▲ 시몬지파 하늘문화예술단이 ‘봉이 이선달’이란 제목으로 성경과 한국교회 신앙세계, 남북통일의 염원 등의 메시지를 담은 특별문화공연을 선보이고 있다.ⓒ천지일보(뉴스천지)

◆한반도 통일 염원 새긴 파주 임진각 ‘조국통일선언문비’
자원봉사단 ‘만남’의 명예회장이기도 한 이만희 총회장은 2010년 12월 나라와 국민사랑 실천을 목적으로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소재 임진각에 대한민국 지도 모양의 ‘조국통일선언문’비를 제작, 설치했다.

조국통일선언문에는 한반도를 사랑하고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염원하는 대한민국 국민대표 33인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국민대표 33인은 선언문에서 “참으로 나라를 사랑하고 국민을 사랑하는 지도자라면 국민이 원하는 통일을 하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종교는 영적 세계의 신앙이므로 종교의 자유가 있어야 한다. 종교는 영적차원이므로 국경이 없다. 또 종교인은 경서를 기준으로 한 신앙을 해야 한다”면서 “경서를 기준으로 한 신앙은 종교통일을 이룰 수 있으며, 지상 하늘나라 광복이 되고, 하늘문화 빛이 전개되어 새 세상이 실현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