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요한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사회복지사 1급 ‘하이브리드 단기합격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한 ‘하이브리드 단기합격반’은 2013년 사회복지사 1급 11회 시험 합격을 위한 단기간 총정리 학습 패키지로 단기합격을 위한 최적의 강의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이봉주 교수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해 강의의 전문성을 한층 더 높였다.

수강기간은 2013년 시험일까지이며, ‘핵심요약특강’과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으로 구성됐다.

핵심요약특강은 실전 시험대비 과목별 전 범위 핵심을 총 정리하는 단계이며, 실전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전 범위 모의고사로 시험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기출문제특강은 과년도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출제빈도가 높은 부분에 대한 집중학습을 통해 실력을 다져준다.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지역사회복지론에 고병갑 교수, 사회복지실천론과 사회복지실천기술론에 전미숙 교수, 사회복지정책론·사회복지행정론·사회복지법제론은 김형준 교수, 사회복지조사론에는 서상범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각 교수 별로 샘플강의를 수강해 볼 수 있어 강의 신청 전 수강해 본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사회복지사 2급은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해야 취득할 수 있으며, 1급은 국가시험으로 치러진다.

한편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2급과 1급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