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 유아인 도플갱어 완결판 “닮아도 너무 닮았다”(사진제공: 룬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미스터미스터의 멤버 테이가 유아인 도플갱어로 화제다.

지난 5일 데뷔곡 ‘Who′s that girl’로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공개한 미스터미스터는 화려한 비주얼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멤버 테이의 유아인과 꼭 닮은 외모로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 이후 인터넷상에서 미스터미스터의 멤버 테이와 유아인의 비교 사진이 급속도로 퍼져 나갔다. 이에 ‘테이 유아인 도플갱어’로 등극했다.

테이 유아인 도플갱어 사진에는 짧은 헤어스타일, 조각 같은 옆라인, 날렵한 턱선까지 완벽하게 닮아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는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유아인 도플갱어의 완결판을 보여주고 있다.

▲ 미스터미스터(사진 제공: 룬컴)
미스터미스터는 테이와 진, 창재, 도연, 류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남성 5인조 그룹으로 지난 4일 첫 싱글 ‘Who′s that girl’을 발표했다.

테이 유아인 도플갱어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테이 유아인 도플갱어 놀랍다” “닮아도 너무 닮았다” “시크돌 테이” “테이 유아인 도플갱어 형제라도 해도 믿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터미스터는 데뷔곡 ‘Who′s that girl’ 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