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엠하우스가 추석을 맞아 고객을 위해 마련한 ‘기프티쇼 추석선물’을 택배기사가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 KT)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민족 명절 추석을 맞이해 국내 기업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LG전자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석 선물 구입 시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30일까지 LG 로봇청소기신 모델 구입 시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은 캐시백 10%와 10개월 혜택이 제공된다. 또 베스트샵 하나SK카드로 구입한 고객은 캐시백 10%와 무이자 6개월 혜택이 주어진다.

건강생활용품전문기업인 한경희생활과학도 ‘추석맞이 감사선물 기획전’을 오는 10월 3일까지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듀얼스팀, 스팀청소기S, 아기사랑 아토스팀 등 3가지 모델의 스팀청소기를 구입하면 SM 스위퍼키트가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크리스탈, 멀티다림, 퀸 등 3가지 스팀다리미 모델과 와플메이커·데일리 정리함, 아토클리즈와 한경희파워믹서기, 침구청소기와 최고급 3단 빨래건조대를 세트로 함께 제공한다. 또 주부를 위한 잇아이템을 선정해 15% 할인과 스페셜 기프트가 동시에 주어지는 알뜰 패키지와 스팀다리미와 리빙박스, 스팀청소기와 무선전기주전자, 침구청소기와 최고급 빨래건조대, 광파오븐과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세트를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KT가 추석 이벤트로 마련한 것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유용하겠다. ‘올레 데이터 로밍 무제한’ 서비스 4일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1만 원권을 5일까지 제공한다.

KT그룹사인 KT엠하우스는 배송이 가능한 명절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를 이용해 간단히 배송할 수 있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 추석 특집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를 보내면 수신자가 직접 기프티쇼 유무선 사이트에서 받고 싶은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 배송 신청을 할 수 있다.

기프티쇼는 이번 한가위를 맞아 기존 모바일 쿠폰의 한정된 상품에서 벗어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홈플러스에서 특별 기획한 다양한 추석 선물 상품 및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상품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4만 원부터 30만 원 이하의 품격 있는 선물 120여 가지와 9900원부터 3만 원대의 경제적인 홈플러스 특별 선물 40여 종 등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6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