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즐거운 추석연휴를 맞아 외식업체들이 고객맞이 이벤트 준비로 분주하다. 음식 준비에 힘들었던 아내도 위할 겸 무료쿠폰을 챙겨 외식가 나들이에 나서는 건 어떨까.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는 추석 당일인 30일 매장 방문고객에게 BC카드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BC TOP 포인트가 있을 경우, 포인트 2만 원 추가 청구로 최대 6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당일 영화 티켓을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에는 고르곤졸라 크러스트 피자를 무료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는 오지 토마토 머쉬룸 증정)

와인 애호가라면 베니건스가 제격이다. 베니건스는 추석연휴를 맞아 프리미엄 와인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점고객이나 선물용 와인을 찾는 고객에게 칠레산 와인 ‘그란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과 ‘에쿠스 까베르네 소비뇽’을 다음 달 3일까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10월 2~4일 BC카드로 결제 시 식사금액의 4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니건스 전 매장은 추석연휴 휴무 없이 정상영업한다.

CJ푸드빌도 전 매장이 연휴기간 정상영업을 하며 가족외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빕스’는 홈페이지에서 추석연휴 동안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다음 달 3일까지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이용 가능하다. 한식 브랜드 ‘비비고’에서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송편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애슐리는 이달 20일부터 시작한 신메뉴 ‘컬러폴 스토리’ 출시기념 이벤트를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신메뉴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게시물의 URL을 애슐리 공식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며, 우수 작성자 50명을 선정해 애슐리 샐러드바 식사권을 증정한다. 단, 구로점, 명동점, 성신여대점 등 추석기간 휴무 매장이 있으므로 홈페이지나 전화로 미리 영업시간을 체크 후 방문해야 한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10월 7일까지 OK캐쉬백 또는 롯데포인트 5000포인트 보유 고객에 3만 원 상당의 잭다니엘 샘플러를 무료 제공한다.

도미노피자는 치즈케이크샌드피자 100만 판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가에서 최대 26%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3가지 세트를 판매하며, 모든 피자(L, M) 주문 시 사이드디쉬가 반값에 제공된다. 또 10월 2일에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로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동안 모든 피자를 40% 할인한다.

미스터피자는 창립 22주년 이벤트가 다음 달 5일까지 계속된다. 배달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의 2004~2012년까지 역대 베스트셀러 7종을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내점고객에는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2만 7000원 상당의 사이드메뉴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