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 국제적 공연예술무대 세계 각국 문화 느낄 수 있어

[천지일보=장요한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에듀윌과 함께하는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 관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수준 높은 국제적 공연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17일부터 28일까지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 초대권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초대권은 1매 4인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축제는 조남규·송정은 무용단과 FIDAF-KOREA Section이 공동주최하고, 에듀윌이 단독 협찬하는 세계 무용 축제이다.

평소 만나보기 어려웠던 터키, 러시아, 필리핀, 코스타리카 등 4개국의 외국무용단과 조남규·송정은 한국무용단이 참가해 세계 각국의 문화를 춤으로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러시아 사카공화국 국립무용단은 사카공화국의 순박하고 이국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터키 민속예술단은 힘차고 화려한 집단율동의 진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또 필리핀 국립무용단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의상, 춤으로 필리핀의 문화를 보여주고, 코스타리카 민속예술단은 코스타리카 민속예술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적인 소재를 현대적으로 승화해 세계무대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 조남규·송정은 무용단과 신진 무용스타들이 다수 배출된 강윤선 청소년 무용단의 무대로 꾸며진다.

‘에듀윌과 함께하는 2012 코리아 인터내셔널 댄스 페스티벌’은 내달 1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