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세 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가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아르데코와 함께 메이크업 클래스를 22일 카페베네 세종대학생회관점에서 진행한다.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세 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가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아르데코와 함께 메이크업 클래스를 22일 카페베네 세종대학생회관점에서 진행한다.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확인하고, 다양한 뷰티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기회다.

전문가의 메이크업 시연 및 실제 메이크업 체험을 통해 우아, 세련, 섹시 등 메이크업 컨셉트별 노하우를 익히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르데코의 ‘미스틱 가든 리미티드 세트’가 증정된다.

행사 신청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스크랩한 블로그 또는 SNS 주소를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의 브랜드 런칭을 맞아 뷰티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만든 행사”라며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축구 스타 기성용을 비롯해 모델 장윤주, 배우 하지원과 송승헌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