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경덕 교수 ⓒ천지일보(뉴스천지)

29일 한국방송회관서 특강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한국 홍보 전문가이자 독도지킴이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는 서경덕 교수의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기가 개최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오는 29일 한국방송회관(목동)에서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이라는 주제로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성신여대) 교수 특강을 연다고 밝혔다.

서 교수는 올림픽 기간 중 런던 시내에 한국 홍보 안내서 1만 부를 배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독도․동해지킴이, 한식 세계화 프로젝트, 한국 문화 및 역사 관련 광고 기획 등 한국 문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지난 17년간 한국 홍보 활동을 통해 겪은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방송․게임․문화콘텐츠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온라인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 지속적인 오프라인 특강을 통해 학습자 및 회원과 함께 호흡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권윤 본부장은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는 앞으로 지친 젊은이들에게 열정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특강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며 “창의인재들이 꿈을 향해 질주할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특강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사이버콘텐츠아카데미 운영팀으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