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틴탑 니엘, 생일 맞아 생크림 머리 “폭소”(사진 출처: 니엘 미투데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틴탑(TEEN TOP) 니엘이 19번째 생일을 맞아 멤버들과 함께한 파티 사진과 감사 인사를 공개했다.

16일 미투데이를 통해 생일 케익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니엘과 생일축하현수막을 들고 있는 엘조와 창조, 분홍빛 날개가 돋보이는 리키는 천지의 장난에 머리 위 하얀 눈으로 탑을 쌓아 올린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니엘은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ㅋㅋ 생일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고마워요~ 리키의 생크림 머리에 한참을 웃었어요ㅋㅋㅋ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하는 틴탑의 니엘이 될 테니 기대하쇼쇼쇼~ㅋ” 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멤버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길 바란다” “리키의 머리 위에 눈을 보니 민트생크림 케익 같다” 등 축하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 네티즌은 “생일을 축하해줘서 고마운 것보다 우리 앞에 나타나줘서 고맙고 니엘이를 태어나게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한다”고 남겨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틴탑은 타이틀 곡 ‘나랑 사귈래?’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