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LTE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서비스와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LTE전용 꾸러미앱 ‘T LTE PACK’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SK텔레콤)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K텔레콤이 LTE 서비스와 혜택을 한데 모아놓은 LTE전용 꾸러미앱 ‘T LTE 팩(PACK)’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T LTE 팩은 LTE전용 야구중계 서비스 ‘T베이스볼’과 고품질 무료 콘텐츠 제공 서비스 ‘T프리미엄’, 네트워크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 등 LTE 고객을 위한 각종 콘텐츠가 담겨 있다.

꾸러미앱인 ‘T LTE 팩’이 출시됨에 따라 고객들은 7개의 LTE 특화서비스를 각각 내려받을 필요가 없게 됐다. 또 LTE전용 서비스 설치‧업데이트, 유용한 서비스‧콘텐츠 추천, 신규 서비스 등록 알림 및 서비스별 잔여혜택 조회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받을 수 있다.

SKT는 “앞으로도 LTE 가입자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T LTE 팩에 계속 추가할 것”이라며 “타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LTE 특화서비스도 꾸러미앱을 통해 속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T LTE 팩은 SKT LTE요금제 가입고객 누구나 T스토어에서 내려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T는 해당 앱을 이용하는 LTE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오픈마켓 11번가 11%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월까지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