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공항 이용객이 2011년 진행된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1’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 한국공항공사)

[천지일보=이경숙 기자] 한국공항공사가 오는 8월 6일(월)부터 11일(토)까지 공항을 찾은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항공여행을 하는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승객이 많은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의 국내선 청사에서는 휴가철 자신만의 공항패션을 뽐내는 ‘포토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국내선 청사 3층 출발장 게이트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 준비된 다양한 패션 소품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공항패션을 촬영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화사진이 든 액자를 선물로 증정하며 매일 한 명씩 현장투표로 공항패션 종결자를 선정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한국공항공사 트위터(@kacairports)에서도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패션 종결자는 000이다’는 문장을 완성해 응모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공항 곳곳에서 귀신으로 분장한 도우미들이 깜짝 이색 퍼포먼스를 준비해 공항이용객들에게 오싹한 재미도 선보일 예정이다.

공항공사 관계자는 “스타들의 자연스럽고 센스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공항패션은 단순한 스타일링이 아닌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잡힐 만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며 “본격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되는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2’ 이벤트를 통해 김포 및 김해공항을 찾는 많은 승객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