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일본 도쿄 아시아나항공 일본지역본부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MK택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현동실 일본지역본부장(가운데)이 MK택시 아오키 마사아키 도쿄 회장(왼쪽) 및 MK택시 Korea 이정환 대표(오른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시아나항공)

업무협약 통해 서비스 시너지 창출
이용고객에 마일리지적립 및 할인혜택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시너지 창출을 위해 ‘MK택시’와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한다.

아시아나항공 현동실 일본지역본부장과 MK택시 아오키 마사아키(Aoki Masaaki) 도쿄 회장은 1일 오전 11시 일본 도쿄 아시아나 일본지역본부에서 마케팅 제휴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MK택시는 도쿄, 오사카 등 일본 핵심 8개 도시에 지사를 둔 택시, 리무진 서비스 회사로 美 타임지에 세계 최고의 서비스 기업으로 소개된 바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하네다, 나리타 공항과 동경 시내간 이동시 MK택시를 이용하면 미터 요금 대비 최대 40% 할인과 결제금액 1000원당 5마일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단 이런 혜택은 탑승 전에 아시아나클럽 투어앤마일즈 사이트(asianaclub.flyasiana.com)나 아시아나클럽 회원전용 MK택시 콜센터(1566-7048)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또한 아시아나는 이번 신규 제휴를 기념해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아시아나를 통해 김포~하네다 또는 인천~나리타 노선을 탑승하고 MK택시를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일본노선 무료항공권 또는 MK택시 무료‧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하네다, 나리타 공항뿐만 아니라 상하이, LA 등 MK택시 지사가 설립되어 있는 공항들을 대상으로 본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