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 센스 화환 “강남에서 싸이오빠가… 깨알 웃음” (사진출처: 산다라박 미투데이, YG엔터테인먼트,싸이 센스 화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싸이 센스 화환이 2NE1 산다라박을 통해 공개됐다.

걸그룹 2NE1 산다라박이 28일 미투데이에 올린 사진에는 가수 싸이가 보낸 센스 만점 화환이 담겨 있다.

산다라박은 싸이 센스 화환을 보고 “덩그러니 우리 대기실 앞에 있는 1등으로 온 화환! 프롬 싸이 오빠! 오빤 강남스타일~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체조경기장에서의 첫 공연! 싸이 오빠의 에너지를 받아서 우리도 오늘 격하게 뛰어!”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미투데이에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싸이 센스 화환에는 “첫 체조 입성 격하게 축하! 강남에서 싸이오빠가ㅋㅋㅋ”라고 쓰인 센스 있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화환 문구에는 최근 ‘강남 스타일’이란 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싸이의 센스가 돋보여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싸이 센스 화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빤 강남 스타일~ 싸이 센스 화환 짱!” “강남에서 싸이오빠가… 깨알 웃음” “강남에서 싸이오빠가” “싸이 센스 화환에 강남에서 싸이오빠가 문구”등의 반응을 보였다.

산다라박이 속한 걸그룹 2NE1은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의 첫 공연을 펼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