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얼리자!~] ⑦언제 어디서나 착용감이 상쾌~
[여름을 얼리자!~] ⑦언제 어디서나 착용감이 상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 (프로스펙스 제공)

[천지일보=김일녀 기자]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천연소재가 주는 부드러운 감촉과 일반 면 소재에 비해 2배 빠른 건조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심플한 라운드 스타일과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에 발랄하고 세련된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일상에서도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봄·여름이 되면 활동량이 많아지면서 땀이 나고 옷이 몸에 달라붙어 찜찜한데 프로 스마트코튼 티셔츠는 그런 불편함을 해소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아쿠아샌들 ‘알마’ (K2 제공)
아쿠아 샌들 ‘알마’는 밑창에 물 빠짐 구멍이 있어 물놀이나 계곡 산행 시 물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제품과 달리 배수 구멍이 밑창 측면에 있어 물이 역류하거나 모래·자갈 등의 이물질이 걸리지 않도록 했다.

샌들의 특성 상 맨발이 노출되는 점을 고려해 안전성도 강화했다. 샌들의 앞 코 부분을 단단한 고무캡으로 막아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으며 발목과 뒤꿈치, 발등의 세 방향에서 발을 단단히 잡아주도록 설계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내마모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X-Grip) 밑창으로 미끄럼까지 방지해줘 여름철 물놀이와 계곡 산행, 하이킹 등에 두루 적합하다. 원터치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도 쉽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포토마일 2012-07-24 22:05:19
신발이 예쁘다.. 가격은 비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