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19일 오후 부천시 원미구 부천실내체육관서 레드카펫 및 개막식 행사를 개최하며 11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사진은 개막식이 열린 부천실내체육관 특설무대. ⓒ천지일보(뉴스천지)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19일 오후 부천시 원미구 부천실내체육관서 레드카펫 및 개막식 행사를 개최하며 11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개막식 첫 순서로 심사위원들이 단상에 올라와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19일 오후 부천시 원미구 부천실내체육관서 레드카펫 및 개막식 행사를 개최하며 11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개막식은 배우 장서희, 가수 장우혁의 사회로 진행됐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유용주 시민기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19일 오후 부천시 원미구 부천실내체육관서 레드카펫 및 개막식 행사를 개최하며 11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올해로 16번째를 맞이하는 영화제는 부천영화제집행위원회의 주최로 11일간 47개국 231편의 영화를 상영하고 다양한 학술 및 부대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개막식인 19일에는 개막작으로 옴니버스 호러영화 ‘무서운 이야기’가 상영됐으며, 행사 이전에 개최된 레드카펫에서는 박하선, 하지원, 하정우, 이제훈, 강수연, 안성기 등 영화인들도 대거 참석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