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리즈 수학, ‘공간ㆍ도형 튼튼’ 특강 프로그램 출시 
7~8세 대상, 30여 종 교구 가지고 놀면서 개념 학습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미래엔 에듀케어(대표 민양규)는 자사의 교구중심 수학 전문 교육기관 ‘아담리즈 수학’에서 ‘공간ㆍ도형 튼튼’ 특강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엔 에듀케어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공간ㆍ도형 전문교구 30여 종을 활용, 워크북을 통해 확인 및 형성평가까지 해준다는 특징을 갖춰 공간지각력 및 기하학적 사고력을 집중적으로 발달시켜준다.

회사 측은 취학 전 아이가 다른 영역에 비해 ‘공간’과 ‘도형’에 대한 이해를 어려워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 같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민양규 미래엔 에듀케어 대표는 “유아 수학에서 ‘공간과 도형’은 ‘수·연산’과 함께 중요한 영역의 한 축으로, 이 시기의 관련 사고력 발달이 향후 수학 학습 전반에 영향을 미친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아담리즈 수학은 이미 교사 연수를 통해 학습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한 만큼 여름방학을 맞아 많은 학부모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공간ㆍ도형 튼튼’ 특강 프로그램은 전국 아담리즈 수학 교육센터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교육대상은 7세부터 초등 1학년까지다.

아담리즈 수학 교육센터는 생활 속 수학을 전파한 독일 수학자 아담리즈(Adam Ries)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2001년에 시작된 유아~초등 저학년 대상의 수학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히 이 교육센터는 400여 종의 수학 전문 교구로 즐겁고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수학 개념과 논리적 사고력,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