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비애드·모바일먼데이, ‘모바일 ROI 컨퍼런스’ 개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모바일 마케팅과 모바일광고가 ‘스마트 시대’를 관통하는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유수의 기업들의 모바일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한 컨퍼런스가 오는 9월 10일 서울 르네상스서울 호텔에서 개최된다.

‘모바일 ROI 컨퍼런스’는 모바일마케팅 및 모바일광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을 추진하려는 기업들이나 애플리케이션을 널리 알리고 싶어하는 개발사 및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전략 수립을 도와주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모바일마케팅은 지금 당장 실행하는 것이 좋은가? 그렇다면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 투자대비 성과는 보장되는 것일까? 실패하지 않고 기대치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와 같은 물음에 명쾌한 답을 제시한다.

특히 국내 단일행사에서 가장 많은 모바일마케팅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기아자동차, 네이처리퍼블릭, 고려사이버대학 등에서 모바일 마케팅 사례를 직접 소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마케터와 광고주는 효과적인 모바일마케팅 및 모바일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통찰력을 얻고, 유능한 잠재적인 파트너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앱 개발자는 자신들이 개발한 훌륭한 앱을 어떻게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지에 대한 앱 마케팅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ROI 컨퍼런스’는 브랜드 마케터, 에이전시, 모바일광고 플랫폼업체, 기술 제공업체, 통신사업자 등 모바일마케팅 및 모바일광고 에코시스템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