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유디치과그룹은 최근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치러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사협의회 주관으로 개최한 ‘제11회 전국 사회복지 자원봉사자 대회’에 구강관리용품을 협찬했다고 10일 밝혔다.

‘제11회 전국 사회 복지자원 봉사자 대회’는 노인, 장애인, 불우아동 등 우리 사회에서 어렵고 소외받는 사람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전국 150만 명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자원봉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일깨우고 참여 분위기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사랑, 봉사,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복지부, 정부인사, 자원봉사자 및 사회 복지 유관단체에서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에 대한 표창수여와 사진공모전 시상,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브랜드 마케팅팀 이경환 팀장은 “우리 사회에서 나눔의 문화가 정착 될 수 있게 노력하는 자원봉사자의 권익 향상에 힘쓰겠다”며 “앞으로 유디치과그룹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는 150만 명의 자원봉사들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도움을 주겠다”라고 밝혔다.

유디치과그룹은 전 국민 누구나 구강관리를 통해 ‘건강한 치아 100세(건치100세)’를 지킬 수 있도록 ‘유디 케어 캠페인’을 실시해 왔다. 또 사회 취약계층(독거노인, 저소득층, 외국인 근로자)에게 무료 스케일링, 노인틀니 무상수리 등을 제공해 ‘진정한 나눔의 미학’을 몸소 실천해왔다.

이번 ‘전국사회 복지자원 봉사자 대회’는 ‘2011년 강남구 자원봉사자대회’에 이어 두번째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눈 행사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