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천지TV=김미라 기자·이지영 기자] 지난 5월 유럽 순방을 통해 유럽 신앙인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말씀대성회를 개최한 신천지 예수교가 이번에는 인천에서 말씀대성회를 열었습니다.

11~12일 총 4차례에 걸쳐 인천도원체육관에서 진행된 ‘신천지 말씀대성회’는 각 교단과 교회에서 말씀을 듣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양일간 말씀을 듣기 위해 찾아온 신앙인들만 2만여 명에 이릅니다.

또한 행사장 안에 들어가지 못한 사람들이 홍보 차량에 몰려들어 생중계 방송을 듣는 등 신천지 말씀대성회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말씀집회가 시작되기 전 신천지 찬양단의 흥겨운 찬양과 문화 공연이 이어져 행사장 열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이만희 총회장은 강의에서 계시를 받고 하나님의 씨로 거듭나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녹취: 이만희 | 신천지 예수교 총회장)
“예수께서 하늘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지 아니하면 하나님을 알지 못한다 한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난 자 하나님의 씨로 나고 하나님의 영으로 거듭나야만이 비로소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고 한 것이거든요. 그런 사람만 모아서 하나님의 나라 창조한다는 것이었죠?”

강의 중간마다 박수가 터져 나왔고 아멘 소리가 메아리쳤습니다.

강의가 끝나자 참석자들은 일제히 일어나 환호하며 기립박수를 보냈고, 말씀을 전한 이 총회장을 가까이서 보고자 (이 총회장 주의로) 사람들이 몰려들었습니다.

말씀의 감동으로 눈물을 흘리며 회개의 기도를 드리는 참석자도 곳곳에서 눈에 띄는 등 신약 예언과 성취의 말씀이 흘러나온 인천도원체육관은 기쁨과 감격의 연속이었습니다.

(인터뷰: 유명화 |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이 말씀 진리를 진짜 안다면... 아까 말씀을 들으면서 안타까운 부분이라든가 감사한 부분이라든가 너무 너무 희비가 엇갈려서 눈물도 많이 쏟았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엔 후속 교육 희망자를 위한 상담 코너가 마련돼 늦은 시간까지 말씀 상담이 이루어졌으며 후속 교육을 받아보고 싶다는 참석자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인터뷰: 이정석 | 신천지 예수교 인천교회)
“이번 말씀대성회는 인천지역에 있는 성도님들에게 정말 하나님의 말씀이 무엇이고 또 참 신앙인이 무엇인가 하는 것을 증거하기 위해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있는 그대로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그 뜻이 바로 이것이다 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날 대성회 직후 네이버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는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1위에 올랐으며 SNS는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에 대성회 참석자들의 반응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어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끝난 후에도 열기는 식지 않고 있습니다.

(영상취재: 이효영 기자 / 영상편집: 김미라 기자)

▲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