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 아일랜드 대만 콘서트 대성황, 대만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큰 감동(사진 제공: FNC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FT 아일랜드가 5월 26일 대만 콘서트 ‘PLAY! FTISLAND’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오는 6월 7일이 FT 아일랜드의 데뷔 5주년을 맞아 이를 축하하기 위한 팬들의 깜짝 릴레이 이벤트에 FT 아일랜드가 감동을 하는 사건도 발생했다.

대만 팬들은 ‘고백합니다’라는 노래가 나왔을 때, 빨간 종이로 된 하트를 일제히 들어 올려 FT 아일랜드를 깜짝 놀라게 했다.

FT 아일랜드는 이번 대만 콘서트에서 ‘바래’, ’사랑사랑사랑’, ‘네버랜드’, ‘고백합니다’ 등 20여 곡의 히트곡들을 열창해 대만 콘서트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마지막 앵콜 노래가 끝나자, 대만 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이 동시에 FT 아일랜드 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의 단체 플래카드를 들어 올려 또 한 번 FT 아일랜드 멤버들을 감동을 줬다.

FT 아일랜드는 “대만 팬들의 열정에 정말 감사드리고, 공연 내내 우리를 깜짝 놀라게 만든 이벤트도 정말 감동적이었다. 항상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곤 하는데, 이번 대만 공연에서도 팬 사랑을 듬뿍 받아 행복하다” 고 이번 대만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소감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