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레저-자녀교육-소통 ‘원스톱 방학캠프’

[천지일보=이희선 시민기자] 교육전문 인터넷신문 뉴스에듀와 극기훈련 전문단체 해병대전략캠프는 오는 여름방학에 ‘2012 해양 레저 리더십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충남 태안군 안면도해양리조트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4차수가 진행된다.

초등2학년부터 중학생, 고교생과 학부모,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일명 가족캠프 형태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해안 수목림 체험, 해안 둘레길 걷기, 환경봉사활동 등 환경여행과 고무보트 수상체험, 갯벌체험 등 레저 프로그램과 래펠 훈련, 세줄타기 등 자신감에 도움되는 극기훈련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부모와 자녀의 소통 교육, 인성교육 리더십 특강, 레크리에이션, 공동체 훈련 등 자녀교육 등 프로그램도 들어있다.

뉴스에듀 교육센터 이준호 부장은 “올해부터 초중고교의 주 5일제 수업이 전면 실시되면서 부모는 부모대로 더 바빠지고 자녀는 학원에서 부족한 학습을 채우기에 급급한 게 현실”이라며 “가족 간 벌어진 틈을 평상시 할 수 없는 여행-레저-자녀교육-소통을 원스톱으로 가족사랑을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캠프에 참가한 다른 가족들과 어울림으로 배려와 나눔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가자에게는 뉴스에듀신문 수료증과 환경부 허가단체에서 환경봉사활동 확인서, 기념티셔츠, 기념사진(10*8)이 제공된다. 20가족 선착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