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 빨간펜

[천지일보=지유림 기자] 국내 최대 진도식 종합 학습지 교원 빨간펜, 이제는 G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교원은 ‘초등 빨간펜’을 비롯해 유아 대상 ‘빨간펜 Hi 프리스쿨’ ‘빨간펜 프리스쿨 스마트’ 등 3종을 G마켓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G마켓에서 빨간펜 상품을 신청하면, 3일 이내에 빨간펜 선생님이 전화연락 및 방문해 구독사항을 확인한 후 교재가 배송된다. ‘초등 빨간펜’의 경우, 빨간펜 선생님 방문 시 시작 월호를 설정해 월별 배송을 진행한다.

교원은 이번 G마켓 런칭을 기념해 사은품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빨간펜 학습지를 구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LED 42인치 TV’ ‘오르다 원목 자석 교구 세트’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빨간펜은 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진도식 종합 학습지다. ‘초등 빨간펜’은 초등학교 교육과정 개정에 맞춘 독자적인 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어, 수학, 과학, 예체능까지 전 과목을 학교 진도에 따라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유아 학습지 ‘빨간펜 프리스쿨 스마트’는 매주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동화, 주제 탐구, 영역별 활동을 통해 배경 지식을 쌓도록 도와주며 ‘빨간펜 Hi 프리스쿨’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유아의 기초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학습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