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목소리’발매 하자마자 1위 올킬(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백지영 목소리)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가수 백지영이 7일 00시 선공개곡 ‘목소리’ 음원을 공개 하자마자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 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지난 4일 공개한 백지영 목소리 티저 영상은 다음TV팟 연예베스트, 네이트 급상승 동영상 등 에서도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발매하는 음원과 OST 마다 음원차트를 휩쓸며 ‘발라드 퀸’ ‘댄싱퀸’으로 인정받아 온 백지영은 이번 선공개 곡만으로도 여전한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은 “백지영 목소리 역시 명불허전” “선다운후감상 대박” “백지영 목소리 피처링 좋구 ㅋ 노래 좋구 ㅋ 대박이네요 !!”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백지영” “백지영 목소리 정말 좋아요 가차없이 다운” “백지영 음원전쟁에서 승 !”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지영의 ‘목소리’는 백지영의 분위기를 확 바꿔놓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곡이다.

특히 ‘목소리’는 오는 17일 타이틀곡 발매 전 공개 한 선공개곡으로 향후 발매될 타이틀 곡에 대해 더욱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17일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을 발매 하고 같은 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댄스 타이틀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