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들의 만찬’의 주역들(왼쪽부터 이상우, 서현진, 성유리, 주상욱) 사진제공: 연합뉴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성유리가 MBC 주말특별기획 ‘신들의 만찬’에서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2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에서는 성유리(고준영)가 악녀 서현진(하인주)에게 차갑고 냉정한 표정으로 반격에 나서는 한편 전인화(성도희)에게는 자신의 정체를 숨길 수밖에 없는 상황에 눈물을 흘려야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리랑을 찾은 한 손님이 음식 포장을 요구했고 인주는 아리랑은 음식을 외부로 들고 나가는 것 자체가 안 된다는 원칙을 내세워 양해를 구했다. 하지만 이를 본 준영은 음식을 버리느니 포장을 해주라고 지시하며 대립각을 세웠다.

화난 인주에게 준영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음식의 주인은 손님이다”며 “항상 이런 식이니 아리랑이 적자를 못 면하지. 마음대로 해, 나야 바꿔야 할 명분을 만들어주면 감사팀에 보고하기 좋고 고맙지”라고 냉정하고 차가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준영은 도희가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죽을 끓여 집에 찾아가는 등 따뜻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밖의 인기척을 들은 도희는 침대에서 일어나 누군지 물었다. 준영은 문밖에서 차가운 목소리로 얘기했지만, 뜨거운 눈물을 몰래 흘리며 마음 아파해 보는 이들까지도 울컥하게 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성유리의 극과 극을 오가는 감정 연기력이 리얼했다” “성유리의 연기가 점점 물오르는 듯~” “차가운 매력과 따뜻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