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완 소개팅 비법(사진 출처: SBS‘강심장’방송 캡처,이완 소개팅 비법)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김지석이 이완만이 가능한 소개팅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배우 김지석은 군 복무 중인 이완만이 가능한 소개팅 비법를 폭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석은 “김태희 동생인 이완의 전입으로 부대가 난리가 났었다”며 “군대 선임들의 빗발치는 질문에도 이완은 누나에 대한 이야기를 꺼렸다”고 말했다.

하지만 군인들끼리 나간 휴가 중에 단체 소개팅을 하게 되면서 누나를 이용한 이완만의 소개팅 비법이 알려졌다.

김지석은 “단체 소개팅에서 이완이 군 생활 2년 동안 누나 이야기를 많이 하는 모습을 처음 봤다”며 “소개팅녀가 ‘누나 어때요? 예쁘시죠? 화장품은 어떤 걸 쓰시나요?’고 묻자 이완이 조용히 ‘네가 2만 배 더 예뻐’라고 말해 소개팅녀를 올킬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MC 이동욱이 “이완으로부터 소개팅 비결을 폭로해도 되냐고 허락받았나”는 질문에 김지석은 이완을 향해 “억울하면 너도 (강심장) 나와”라고 말해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나도 예쁜 누가 있으면” “김지석 센스만점” “김태희 언급한 이완 소개팅 비법” “이완 소개팅 비법 웃긴다” “김태희가 누나라 좋겠다” “이완 소개팅 비법 난 누구를 이용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