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홈이 쿠첸 신제품 IH압력밥솥(CJH-VA1000iD), 리홈 신제품 IH압력밥솥(LJP-HN101iD)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제공: 리홈)
50% 할인구매 기회 등 각종 혜택 제공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대표 노춘호)이 새로 출시한 압력밥솥 체험단 모시기에 나섰다. 리홈은 쿠첸 신제품 IH압력밥솥(CJH-VA1000iD), 리홈 신제품 IH압력밥솥(LJP-HN101iD)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리홈은 “이번 출시된 제품은 국내 최초로 압력을 3번 잡아주는 강력한 ‘3중 파워패킹’을 적용했다”며 “게다가 밥솥의 뚜껑과 본체 사이에 굳어있는 밥풀이나 이물질 등을 간편히 청소할 수 있도록 클린캡을 장착해 클린캡만을 분리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체험 품목에는 새로 출시되는 두 종류의 밥솥 외에 쿠첸 명품철정(WHQ-LX0603ID), 리홈 제습기 (LDD-A081B), 쿠첸 와이드 그릴(CHG-G1610W), 쿠첸 홍삼제조기(CBP-A305K)도 포함된다.

체험단에는 쿠첸 신제품 IH압력밥솥(CJH-VA1000iD), 리홈 신제품 IH압력밥솥(LJP-HN101iD)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가 제공된다. 이뿐 아니라 리홈샵과 쿠첸샵의 모든 제품을 평생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한다.

체험단 신청은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하며 리홈 블로그(http://blog.naver.com/lihom_life)와 쿠첸 커뮤니티(cafe.naver.com/cuchen)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제품별로 100명이다. 체험단에는 쿠첸 카페에 사용 후기를 올리는 미션이 주어진다.

리홈 상품기획부문 이재성 이사는 “이번 체험단은 신제품 IH압력밥솥과 인기 소형가전을 실속 있게 구매할 기회”라며 “앞으로도 리홈·쿠첸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열 계획”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