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중독녀 잉여춤(사진 출처: KBS 2TV ‘안녕하세요’방송 캡처,나이트중독녀 잉여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나이트클럽 중독녀가 ‘잉여춤’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9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나이트클럽에 중독됐다는 ‘나이트중독녀’가 출연해 요즘 나이트클럽에서 춘다는 ‘잉여춤’을 선보였다.

이날 출연자로 나온 최지혜 씨는 자신의 권유로 나이트를 갔던 친구가 나이트클럽에 중독된 것 같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최지혜 씨는 “내 친구는 일주일에 7번 나이트클럽에 간다. 반면 학교는 1년에 10번 가서 학사경고를 받았다”고 입을 열었다.

최 씨는 “내 친구는 친구보다 알고 있는 웨이터가 더 많다”며 “이제는 원주 수원 안양 이천 청주 서울 등 전국으로 나이트 원정을 다닐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나이트클럽 중독녀는 MC들의 권유에 ‘잉여춤’을 선보였다. 잉여춤은 무릎 바운스를 하면서 머리와 팔을 흔드는 댄스다.

나이트클럽 중독녀의 댄스는 기대와 달리 춤사위가 어설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이트클럽 중독녀는 “현란한 조명과 빵빵한 사운드가 좋다”며 매일 나이트를 다닌다고 말했다.

또한 꿈이 뭐냐는 질문에 할머니가 될 때까지 나이트를 계속 다닐 것이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네티즌은 “나이트중독녀 고민 아니네” “그 시절이 지나가면” “나이트중독녀 잉여춤 완전 폭소” “나이트중독녀 잉여춤 대단해요” “나이트중독녀 문제 해결은 여자들도 돈을 받으면…” “나이트중독녀 잉여춤 완전 몸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