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 학습부터 정답확인, 기출특강까지 한번에 O.K!

[천지일보=장요한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7일 실시될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FULL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FULL 서비스는 시험 전 마무리 학습에서부터 시험 후 정답 확인 및 기출문제 해설특강까지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 대한 모든 것이 한 번에 제공된다.

먼저 ‘이것만은 알고 가자!’란 테마로 시험과목별 핵심 요약집을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제공 과목은 국어·영어·한국사·행정법총론·행정학개론 등 5과목이다. 국어 송운학 교수, 영어 김현수 교수, 한국사 신형철 교수, 행정법총론 백영민 교수, 행정학개론 남진우 교수가 제작을 맡았다.

지난도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합격을 위한 시험준비에 빼놓아서는 안 될 항목이다. 기출특강을 수강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출제경향을 분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기출특강은 오는 12일 예정돼 있다.

정답 확인 서비스는 시험 당일 오후 7시에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2011년 국가직과 지방직 기출문제를 분석해 ‘2012년 수험전략’을 과목별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서는 총 218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전년대비 21.2% 감소한 72.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필기합격자 발표는 6월 21일이며, 최종합격자는 9월 28일 발표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