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센트 교원 빨간펜 올공ⓒ교원

[천지일보=지유림 기자]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교원 하이퍼센트가 초등학생 5~6학년을 위한 인터넷 강의 ‘빨간펜 올공’을 출시했다.

학습지 ‘빨간펜’과 하이퍼센트의 학습시스템 ‘올공’을 결합한 ‘빨간펜 올공’은 효과적인 학교 공부는 물론, 올바른 공부습관까지 잡아준다.

‘빨간펜 올공’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과목과 예체능까지 교과 전 과목 온라인 강의로 들을 수 있으며, 빨간펜 교재의 모든 문제에 대한 1:1 문제풀이 및 해설 강의와 함께 시험 대비 문제강의도 제공된다.

또한 강의 수강 시 예·복습, 개념 학습, 실력 확인은 물론 스스로 공부하고, 문제를 풀고, 복습하는 과정이 단계적으로 연결돼 있어 자기주도학습 능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되도록 설계됐다.

특히 ‘빨간펜 올공’은 수학 1:1 맞춤 온라인 첨삭 지도 서비스를 제공해 오개념을 바로잡고 풀이과정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또한 올공선생님의 1:1 학습 관리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 유형과 수준을 고려해 출석 및 진도관리부터 전략적인 학습계획까지 관리해준다.

이 외에도 메신저 및 유해사이트를 차단하는 ‘올공 학습 모드’, NEAT 대비 및 자격증 강좌 등을 통해 차별화된 인터넷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출시에 맞춰, 3월 한 달 간 1년 구독을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정상가의 15%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빨간펜 교재와 함께 ‘빨간펜 올공’ 홈페이지에 수강을 신청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