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타시모’ CF 온에어 “원두가 맛있는 시간·물·온도를 알아서”
동서식품 ‘타시모’ CF 온에어 “원두가 맛있는 시간·물·온도를 알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시모ⓒ동서식품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동서식품은 지난 1일부터 배우 이나영을 모델로 가정용 캡슐커피 시스템 ‘타시모(Tassimo)’의 신규 TV CF를 새롭게 선보였다.

‘타시모’ TV 광고에서는 이나영이 바코드가 삽입된 맥심 그랑누아 캡슐을 ‘타시모’ 커피 머신에 넣자 물, 온도,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해 단번에 아메리카노를 추출해내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어 “‘타시모’만의 바코드 시스템이 커피가 가장 맛있는 조건을 알아서”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이나영이 갓 추출한 커피를 맛보고 “맛있다!”라고 감탄하며 광고는 마무리된다.

이나영은 ‘타시모’의 간편한 작동방법에 신기해하며 아메리카노를 여러 잔 추출한 후 스태프에게 나눠줘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1일 출시한 ‘타시모’는 머신과 전용 캡슐(T-Disc)로 이루어진 시스템으로 바코드를 인식해 자동으로 물의 양과 추출 온도 및 시간을 적용, 최적의 맛과 품질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마끼아또 카라멜, 디카페인 등의 커피는 물론 핫초코까지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 타시모ⓒ동서식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마들렌 2012-03-08 13:08:21
캡슐커피 시장이 작년까지는 반짝 했는데.. 요새는 좀 주춤한데~ 아무리 밀봉된 신선한 커피를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도... 미묘한 플라스틱맛은 어떻게 할 수 없더라.

로하스 2012-03-08 13:07:11
앗~ 동서에서 캡슐커피시장에도 뛰어드는 건가?

FJ초이99 2012-03-07 18:29:30
음...'타시모' 탐나는 제품이네요 야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니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