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피부 트러블이나 미백에 여성들의 집중 관심이 시작됐다. 그 가운데 깨끗한 피부의 기본인 점 빼기 시술은 점차 대중화가 되고 있다. 따라 시술 방법과 종류도 다양하다.

그 중 ‘테트라 점 빼기’ 시술은 정밀한 수준의 레이저 박피가 가능하고 작고 미세한 조직 제거에도 뛰어난 뷰레인레이저를 이용해 기존의 트리플 점 빼기보다 한 차원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서로 다른 4가지 기전의 최신 레이저와 각자의 피부타입에 적용되는 맞춤형 시술은 물론 파란 점, 빨간 점, 혈관 점 및 뿌리 깊은 난치성 점까지도 깨끗이 제거 할 수 있다.

특히 점을 뺀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을 할 수 있고 색소침착이 나타날 확률이 낮으며 시술 후에도 흉터를 남기지 않는다.

양천구(목동) 피부과 연세엘레슈클리닉 유종호 대표원장은 “아무리 훌륭한 레이저 장비가 있더라도 천편일률적으로 모든 환자에게 같은 시술을 할 때 많은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다”며 “최첨단 레이저 장비에 환자의 피부상태, 나이, 피부색에 따라 가장 적합한 시술을 우선순위에 따라 치료해야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테트라 점 빼기’ 시술은 콜라겐 재생 및 피부조직의 재생을 촉진해 전반적인 피부색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주근깨, 기미, 여드름 자국, 잡티 등 다른 피부질환도 함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봄철 피부관리에 적극적인 여성이라면 누구라도 시술을 받아볼 만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