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국 멘탈 붕괴 “하하는 웃고 종국은 분노”(사진 출처: SBS‘일요일이 좋다 런닝맨-보따리 레이스’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런닝맨’ 하하의 배신에 능력자 김종국이 주저앉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보따리 레이스’에서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선물이 든 보따리를 차지하기 위해 부산 각지를 오가며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였다.

김종국 이광수 지석진이 파랑팀, 송지효 유재석 개리가 보라팀, 게스트인 이다해 오지호 하하가 빨강팀으로 레이스를 펼쳐나갔다.

마지막 미션장소인 동백섬의 누리마루에 도착한 파랑팀과 빨강팀은 진짜 보따리를 들고 있는 보라팀을 두고 임시로 협정을 맺었다.

하지만 보라팀을 발견한 팀원들이 보따리를 뺏기 위해 논의하는 사이 빨강팀 하하가 몰래 김종국의 등 뒤로 다가가 이름표를 뜯어 죽였다.

김종국은 하하의 배신에 큰 충격을 받고 털썩 무릎을 꿇으며 믿었던 의동생 하하에게 배신을 당한 것을 믿지 못하고는 감옥에 가서도 분노를 시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 멘탈 붕괴에 네티즌은 “정말 하하 김종국 멘탈 붕괴 하하” “믿었던 동생에게 당했군” “의동생 한테 당한 김종국 멘탈 붕괴” “게임은 승자만 있을 뿐” “김종국 멘탈 붕괴 웃음 감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