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실현되는 시기

 

2012년 임진년 새해, 하나님의 사랑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넘치길 기원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2012년은 고대로부터 많은 예언서와 예언가들에 의해 말세(末世)로 예견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통일교 창시자인 문선명 총재께서 밝힌 원리에 따르면 말세는 결코 지구와 인류의 종말을 뜻하는 것이 아닙니다.

말세란, 사탄이 주관하던 죄악 세계가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선의 세계로 바뀌는 시기를 뜻합니다. 죄악 세계의 관점에서는 말세가 맞지만,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창조 이상이 실현될 수 있는 본연의 에덴동산이 시작되는 때인 것입니다.

2012년이 특별히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시대의 기원이 될 2013년 1월 13일 기원절을 목전에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통일교에서는 ‘우주주관 바라기 전에 자아주관 완성하라’는 문선명선생의 가르침이 있습니다.

중요하고 큰일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본이 충실해야 합니다. 몸과 마음이 통일을 위한 정성과 수행이 필요한 것입니다. 스스로를 주관할 수 있게 되면 그로부터 가정의 화합, 조화로운 사회, 더 나아가 남북통일과 세계평화까지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올 한해에도 하나님을 중심한 창조이상세계, 참된 가정, 국가, 세계를 이루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차고 넘치는 한 해가 되길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