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휴먼웍스 ‘게임엔젤(대표 박민규)’이 ㈜네티모(대표 김만호)와 함께 3D웹게임 ‘천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천기’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의 웹게임으로 삼국지에 필요한 실시간 RPG 요소와 웹게임의 전략적인 요소가 융합된, 국내 최초의 RSG(Role Simulation Game) 게임이다.

특히 풀3D 웹게임으로 만들어져 기존 웹게임이 가지고 있던 정적인 모습을 탈피해 화려한 그래픽과 실시간 자동 사냥 시스템, 방대한 캐스트가 장점이다.

또한 삼국지의 스토리를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100여 명의 특색 있는 장수를 구현했으며, 대인전, 관직 시스템 등 풍부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콘텐츠 등을 바탕으로 한층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휴먼웍스는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게임엔젤 ‘천기’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회원을 대상으로 미니 룰렛 게임을 통해 현금 100만 원, 아이패드2, 삼성 24인치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의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또 신규서버 ‘성도’ 오픈을 축하하면서 페레가모 지갑, 백화점 상품권, 문화 상품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 내 특별한 선물을 주는 것은 물론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