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크리스마스 소외계층과 사랑 나눠요”
인천시 “크리스마스 소외계층과 사랑 나눠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0년 ‘미추홀 산타클로스’ 행사 (사진: 인천시 제공)

25일 ‘미추홀 산타클로스 출정식’ 개최

25일 ‘미추홀 산타클로스 출정식’ 개최

 

25일 ‘미추홀 산타클로스 출정식’ 개최[천지일보=이솜 기자] 인천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눈다.

인천광역시(시장 송영길)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2011 미추홀 산타클로스’ 발대식을 오는 25일 오후 2시 인천광역시청 중앙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천시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인천시민으로 구성된 산타클로스 300여 명이 소외계층, 다문화 가정, 새터민, 소년소녀가장, 불우이웃 등 약 1천 명에게 온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인천 거주 청소년, 시민단체, 기업체 임직원, 공무원 등이 미추홀 산타클로스 단으로 참여하며, 전국민주택시노동조합 인천지역본부와 전국택시노동조합에서 차량 100대를 지원한다.

미추홀 산타클로스 행사는 이번이 2회째로 지난해에는 160여 명의 산타가 참여했다. 인천시는 올해는 방문 대상을 더 늘려 ‘크리스마스 인천사랑 나눔’ 정신이 더 많은 불우이웃과 함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존슨 2012-01-13 20:46:27
[선플]단체로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저분들이 참 멋지시네요^^ 크리스마스에 소외계층 분들에게 정말 힘이 되고 희망을 주는 봉사가 이루어졌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mom803 2011-12-24 11:25:04
요즘은 혼자다니는 산타가 없네요.산타원정대들이 함께 찾아가서 공연도 하고 이벤트를 통해 소외된분들에게 사랑을전하는 모습들이 참 훈훈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