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에듀, 제1회 겨울방학 캠프 설명회 개최 (사진제공: 뉴스에듀)

인성·리더십·영어극기캠프 등… 다채

[천지일보=이희선 시민기자] 뉴스에듀(www.newsedu.co.kr)가 주최하고 해병대전략캠프가 주관하는 겨울방학 ‘제1회 대한민국 캠프 설명회’가 오는 25일 서울 중랑구 상공회(7호선 상봉역)에서 개최된다.

겨울방학을 한 달여 앞두고 아이들이 참가할 만한 캠프나 체험학습을 체크하려는 엄마들의 움직임도 함께 분주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캠프단체들의 프로그램, 숙박, 일정 및 캠프 지도자 정보 등 다양한 캠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학부모들은 안전한 수련시설인지, 식사는 잘나오는지, 잠자리는 편안한지, 만일의 안전사고에 보험 혜택은 되는지 등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1회 캠프 설명회에는 ▲인성 리더십 캠프 ▲해병대 캠프 ▲국토순례 ▲극기훈련 ▲해외 탐험 ▲영어 캠프(국내외)천문 캠프 ▲어린이CEO캠프 ▲다채로운 실험을 활용한 과학 캠프 ▲예의를 가르치는 청학동 예절 캠프 ▲돈의 개념을 깨우쳐주는 경제 캠프 ▲역사의 흐름을 배우는 역사 캠프까지 다양한 캠프 내용을 미리 알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프 설명회에서는 (사)한국청소년캠프협회 회원사인 캠프 전문가로부터 인성·심리·리더십·진로·창의성 등 자녀교육 상담을 방문 또는 전화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병대전략캠프 홈페이지(www.camptan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644-024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