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가 서비스하고 있는 ‘명품온라인’이 11~14일 진행되는 2차 CBT를 완전 오픈하기로 했다.

IMI는 총 4일간 진행되는 2차 CBT를 기념해 진행한 온라인 ‘111,111 서명’ 이벤트가 성황리에 완료되면서 이같이 결정했다.

당초 예고했던 대로 유저 11만 1111명 서명 돌파를 하게 됨으로써 15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2차 CBT 기간 동안 명품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특히 2차 CBT 마지막 날까지 매일 명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매일 명품 펑펑’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데, 이는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각종 명품 가방(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발리 등) 및 구찌 부츠, 몽블랑 시계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한 명품온라인은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는 순금(1냥, 11돈), 문화상품권 및 게임 마일리지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하며, 2차 CBT 중 매일 오후 8시~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2배의 혜택도 제공한다.

IMI 게임사업부 이재원 이사는 “유저들의 아낌없는 관심 덕분에 2차 CBT를 완전 오픈 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CBT를 통해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모든 유저들이 즐겁게 명품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